한국남동발전, 대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한 ‘KOEN 대학생 SNS 기자단’ 모집!
한국남동발전, 대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한 ‘KOEN 대학생 SNS 기자단’ 모집!
  • 권오경 기자
  • 승인 2021.02.1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자단 모집공고 포스터
기자단 모집공고 포스터

 

[업코리아=권오경 기자]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19일까지 경남 및 대구지역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KOEN 대학생 SNS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남동발전은 에너지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국민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SNS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하기로 했으며,

선발된 기자단은 한국남동발전의 주요 사업 및 성과, 직원들의 일상 등을 취재하여 다양한 콘텐츠(영상 및 카드뉴스)로 제작, KOEN 한국남동발전의 SNS 채널을 통해 활동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영상기자단 5팀(팀당 2명·총 10명), 카드뉴스기자단 5명으로 총 1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콘텐츠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한 경상남도 및 대구광역시 소재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며, SNS 활동이 활발하거나 기자단 활동경력이 있는 경우에는 선발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KOEN 기자단은 오는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1년 8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기자단에게는 매월 소정의 제작비를 지급하고, 활동종료 후 기자단 수료증을 발급할 계획이다. 6개월 간 활동 결과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도 이루어진다.

신청은 지원서류,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이메일(kingkong@koenergy.kr)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남동발전 홈페이지(www.koenergy.kr) 또는 한국남동발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