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속눈썹] 코로나와 미세먼지 속 위험한 내 피부! 이제 광주 서구 쌍촌동 ‘아우라오브제’에서 관리하자.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속눈썹] 코로나와 미세먼지 속 위험한 내 피부! 이제 광주 서구 쌍촌동 ‘아우라오브제’에서 관리하자.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1.01.18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아우라 오브제’ 문채하 원장]
'뷰티업계에 도전하고자 마음먹으신 독자분들이 있다면 앞으로 꾸준한 발전이 있는 분야이니 하루라도 빨리 도전하시면 좋겠다'
[사진] ‘아우라오브제’ 문채하 원장
[사진] ‘아우라오브제’ 문채하 원장

현재 대다수의 사람이, 코로나-19사태로 인한 마스크의 착용 일상화로 인해 발생한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생 중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또다시 올라간 미세먼지 농도로 인해 우리의 피부는 더욱더 위협받고 있다. 미세먼지는 황산염, 질산염 등과 같은 독성 물질을 포함하여 피부질환뿐만 아니라 기침, 안구 따가움 등을 유발한다. 이런 상황에 부닥친 만큼 이 시기에는 꾸준한 피부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또한 겨울이다 보니 충분한 보습과 각질 제거도 필요하다.

광주 서구 쌍촌동 ‘아우라오브제’ 문채하 원장은 이러한 시기에 산화 피지 및 노폐물, 미세먼지 등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는 각종 불순물을 제거하며 더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우라 오브제’에서는 속눈썹펌, 속눈썹 연장 외에도 불순물 제거에 특화된 피부 관리인 스킨플래닝, 피부 속에 자극을 주어 탄력을 불어넣는 리프팅 관리 등을 주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사진] ‘아우라 오브제’ 매장 내부
[사진] ‘아우라오브제’ 매장 내부

광주 서구 쌍촌동 ‘아우라오브제’ 문채하 원장은 요즘은 여성, 남성 구분 없이 관리하는 세대이며, 100세 시대이기 때문에 나이 있는 고객님이나 남자분들도 많이 방문해주신다고 말했다. 고객님들의 성별, 나이, 취향에 맞는 시술을 1:1 상담 이후 추천해 드리게 되는데 1인 샵으로 운영되다 보니 여유가 있어 좀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한 것이 ‘아우라 오브제’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 자신이 메이크업 전공자이다 보니 시술 외에도 어울리는 속눈썹 모양이나 어울리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아무래도 타샵보다 만족도가 높고 재방문율도 높다고 전했다.

[사진] ‘아우라오브제’ 속눈썹 연장 시술
[사진] ‘아우라오브제’ 속눈썹 연장 시술

광주 쌍촌동 ‘아우라오브제’문채하 원장은 가끔 관리를 한 번도 안 받아보신 분들이 고객으로 오실 때가 있는데 눈썹이나 속눈썹, 피부관리 시술 후 “주변에서 예뻐졌대요! 감사해요. 원장님“, ”시술받고 나서 저 남자친구 생겼어요. “등 감사의 말씀을 해주실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시술을 받아보셨던 고객들 대부분이 최측근의 지인에게 ‘아우라 오브제’를 추천해주고, 소개받아 오신 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고 해주실 때 역시 직업 선택에 대한 뿌듯함과 샵을 운영하는 것에 대한 원동력이 된다고 전했다.

광주 서구 쌍촌동 ‘아우라오브제’는 샵 외에도 반영구 아카데미도 같이 운영되고 있어서 수강을 원하는 분들은 아카데미에서 반영구 시술을 배울 수 있다고 한다. 문채하 원장은 현재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샵의 운영하는 원장으로써 현재의 만족하는 삶보다 더욱더 노력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문채하 원장은 혹시라도 뷰티업계에 도전하고자 마음먹으신 독자분들이 있다면 앞으로 꾸준한 발전이 있는 분야이니 하루라도 빨리 도전하시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