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애견미용]“대구에서 최고가 될 거에요”,대구 동구 신천동 반려견 미용, 호텔 전문 ‘캐슬독’ 이주연 원장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애견미용]“대구에서 최고가 될 거에요”,대구 동구 신천동 반려견 미용, 호텔 전문 ‘캐슬독’ 이주연 원장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11.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캐슬독’ 이주연 원장]
'한 사람의 반려견 보호자로서 느꼈던 불편함과 아쉬움을 고려해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사진] ‘캐슬독’ 이주연 원장
[사진] ‘캐슬독’ 이주연 원장

코로나로 인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많이 달라졌다. 작년까지만 해도 많은 사람이 여름 휴가철에는 국내외로 여행을 많이 떠났지만, 올해는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줄이고 거리 두기를 장려하는 분위기라 집이나 사람이 적은 근교 등에서 비대면으로 휴가를 즐기게 되었다.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인 호캉스는 코로나 시대에도 끄떡없는 대세인데, 휴양지에서 입는 롱 원피스 대신 호텔 방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가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이 달라진 모습이다.

그러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람들은 달라진 휴가철 모습에도 여전히 휴가를 가는 것에 대해서 한 번 더 고민해봐야 한다. 반려견을 동행할 수 있는 캠핑장이나 호텔 등도 많아졌지만 아직도 반려동물의 출입을 거부하는 곳이 더 많기 때문이다.

대구시 동구의 ‘캐슬독’은 반려견의 미용과 호텔링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인데, 대구에서 가장 좋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곳이라 반려견을 맡기고 휴가를 떠나도 걱정이 없을 만한 곳이다.

[사진] '캐슬독' 매장 내부
[사진] '캐슬독' 매장 내부

대구시 동구신천동의 ‘캐슬독’은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맡겨진 반려견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눈요기거리가 많다. 게다가 개방형 호텔이기 때문에 맡겨진 강아지들이 전혀 답답해하지 않고 실내외 놀이방이 있어 마음껏 뛰어놀기 좋다.

그리고 ‘캐슬독’에는 동물학을 전공한 전문 반려견 미용 원장이 직접 하는 ‘행동교정 미용’과 일반 애견미용을 할 수 있는 애견미용실도 함께 운영 중이기 때문에 미용을 위한 손님들도 많이 방문한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반려견을 처음 키우는 초보 보호자를 위한 애견미용 취미반과 초급 애견 미용사들을 위한 실무특강반 수업도 운영하고 있어 관심 있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연락이 온다고 전했다.

대구시 동두 신천동의 ‘캐슬독’ 이주연 원장은 “반려견은 인간의 동반자를 넘어 인간과 교감하며 우리에게 부족한 영감을 줄 거란 믿음을 가지고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그래서 단순히 영업 시설로써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진심으로 반려견을 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 사람의 반려견 보호자로서 느꼈던 불편함과 아쉬움을 고려해서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