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수완지구 뷰티샵] “이젠 피부도 트레이닝 하세요”, 스킨 트레이닝 전문 광주 광산구 장덕동 뷰티샵 ‘365일 뷰티샵’ 문승희 대표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뷰티샵] “이젠 피부도 트레이닝 하세요”, 스킨 트레이닝 전문 광주 광산구 장덕동 뷰티샵 ‘365일 뷰티샵’ 문승희 대표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10.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 ‘365일 뷰티샵’문승희 대표]
'온라인으로도 스킨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실행하고 싶다'
[사진] ‘365일 뷰티샵’ 문승희 대표
[사진] ‘365일 뷰티샵’ 문승희 대표

헬스장에서 운동하게 되면 PT(퍼스널 트레이닝)를 받는다. PT를 통해서 헬스장에 있는 다양한 기구 사용법이나 현재 신체 상태에 따른 운동 코스를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요가나 필라테스 등 다른 운동도 1:1 레슨을 통해서 호흡이나 자세를 교정하는 데에 도움을 받는다.

스킨 트레이닝은 헬스장의 PT처럼 피부관리 홈케어도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습관을 파악하여 잘못된 점을 개선하여 관리를 지속해서 받지 않아도 좋은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수완지구 ‘365일 뷰티샵’은 광주 광산구에 있는데, 광주에서 처음으로 스킨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시작한 뷰티샵이다. 문제성 피부의 관리를 주로 하며, 샵에서의 관리뿐 아니라 홈케어, 홈케어 피드백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횟수제가 아니라 회원제로만 운영하고 있다.

수완지구 ‘365일 뷰티샵’을 운영하는 문승희 대표는 피부가 너무 예민한 탓에 스트레스가 많았었다. 그래서 간호사로 일하는 동시에 피부에 관해 공부하다가 간호사 일을 그만두고 자신처럼 피부 고민이 많은 사람을 스킨 트레이닝으로 관리해주고자 창업하게 되었다고 한다.

[사진] ‘365일 뷰티샵’의 내부모습
[사진] ‘365일 뷰티샵’의 내부모습

그래서 처음 ‘365일 뷰티샵’을 방문하게 되면 관리하기 전 상담 시간이 길다. 어떤 피부 타입인지,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등 피부에 관해서 처음부터 하나하나 짚어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관리에 들어가면 시바산의 제품을 이용해서 관리해주는데, ‘365일 뷰티샵’은 광주에 하나뿐인 시바산 전문점으로, 즉효성도 뛰어나고 홈케어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스킨 트레이닝과 같이하면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난다.

수완지구 ‘365일 뷰티샵’ 문승희 대표는 “11년 동안 간호사로 일했기 때문에 병원의 시스템이 몸에 익었다. 위생을 위해 관리에 사용하는 것들을 일회용으로만 사용하거나,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관리하는 것 등, 병원은 아니지만, 병원처럼 철저하게 관리하는 게 저만의 노하우다.”라고 말하며 온라인으로도 스킨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실행하고 싶다며 목표를 밝혔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