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특별 전국 동시 생방송 “주여, 우리를 도우소서“ 진행
극동방송 특별 전국 동시 생방송 “주여, 우리를 도우소서“ 진행
  • 안미순 국민기자
  • 승인 2020.04.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특별기도회

[업코리아=안미순 국민기자]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은 코로나 19로 재난극복 위기를 통해 한국교회를 위해 41일 오전 7시부터 1시간 동안 특별기도 생방송을 진행했다.주여, 우리를 도우소서라는 주제로 이번 기도회는 한국교회 목회자와 평신도 청취자가 함께 참여하면서 성도들에게는 극동방송이 준비한 공동기도문과 방송중에 문자로 기도 제목의 사연을 받고 함께 기도하며 진행했다.극동방송 관계자는 특별생방송을 통해 위기 속에 있는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면서 말했다.

 

극동방송 특별 기도 생방송
극동방송 특별 기도 생방송

 

 

특별 생방송 기도에는 여러 기도제목을 놓고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의 기도를 시작으로 영락교회 김운성목사, 서울 성시화운동본부 대표 최낙중목사, 예수비전성결교회 안희환목사 , 서울 종교교회 최이우목사 가 참여했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청취자의 문자 사연에서 예배당에서 예배드릴수 있는 그 소중함과 경제적으로 어려움으로 다시 되돌아 보게 되었다는 성도가 많았다고 하였다. 그에 대해 예수비전성결교회 담임 안희환 목사는 로마서828절에 어려움이 있을수록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의지해야 할 것을 당부하고 다시 회복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 중에 기도하는 예수비전성결교회 안희환목사
방송 중에 기도하는 예수비전성결교회 안희환목사

 

 

서울 극동방송을 비롯해 전국 13개 지사가 동시에 진행하는 특별기도 생방송은 지역별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였고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하였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